해보고 싶은 거 다 해 보는 블로그

오직 일랜시아만을 위한 N매크로 본문

매크로/일랜시아 매크로

오직 일랜시아만을 위한 N매크로

넌출월귤아속 2020. 6. 27. 11:58

애초에 제가 매크로를 배운 이유가 G매크로의 프로그램 지정 시의 비효율성과 마우스 이동 기능의 부재이므로 그냥 한 번 만들어 봤습니다. 단축키 지정을 위해 Hotkey를 썼는데 다른 스크립트에선 잘만 되던 커맨드가 이상하게 여기에선 적용이 안 되더군요. 정말 이상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단축키 기능을 만들어는 놨는데, 제가 원하는 대로 되질 않아서 그냥 굳혀놨습니다. 후일에 이걸 해결할 방법이 생각나면 다시 만지도록 하죠. 아마 근시일은 아닐 거라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제가 흥미를 잃었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N매크로도 하게 된다면 아래에 패치 내역과 일자를 함께 적어서 확인이 가능하게 해 놓겠습니다.

N매크로.zip
0.64MB

압축파일의 암호는 이번에도 세 자리 숫자입니다. 아래 두 맞춤법 문제의 답을 이어서 적어주세요. (1번의 답

이 1번, 2번의 답이 2번, 3번의 답이 1번이면 비밀번호는 121입니다.)

1. (1) 어떡하죠? 내 심장이 고장 났나 봐. / (2) 어떻하죠? 내 심장이 고장 났나 봐.

2. (1)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 (2) 어떡해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3. (1) 어떻게 하나 우리 만남은 빙글빙글 돌고 / (2) 어떡해 하나 우리 만남은 빙글빙글 돌고